동성애자를 위한 최고의 현금인출기 'ANZ 게이ATM'
  • '다양성'과 '평등'의 가치를 의미있는 것으로 여기며 마디 그라스 축제를 후원해온 ANZ Bank는 캠페인(ANZ GAYTMS)으로 칸 라이언즈  OUTDOOR부문 그랑프리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ANZ Bank는 전 세계의 게이, 레즈비언, 트랜스젠더 등 성소수자들이 참여하는 호주의 최대축제다. 이를 통해 게이페스티벌 "Mardi Gras"의 공식 스폰서로서 다양한 후원활동을 하고 있다. 

    2014년에는 공식 스폰서 활동의 취지를 보다 적극으로  알리기 위해 이색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ANZ GAYTMS 캠페인은 현급지급기를 게이TM으로 탈바꿈시키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Mardi Gras(마디 그라스) 축제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센트럴 시드니 지역에 설치된 ANZ Bank 현급지급기를 게이와 레즈비언을 연상시키는 레인보우 컬러를 입힌 것이다. 

    10개의 화려한 디자인으로 ATM을 이색적으로 탈바꿈 시키면서 마디그라스의 공식 캠페인 활동을 보다 강렬하게 전달하는 효과를 얻었다.

    ANZ Bank의 이색적인 현금지급기 ANZ GAYTMS를 이용하면 ATM기기의 디스플레이 스크린에 다양한 축하와 기념 인사들을 확인할 수 있다. 영수증 역시 게이 레즈비언을 상징하는 레인보우 컬러를 적용해 눈길을 끌었으며 축제에 참가하는 모든 사람들을 응원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