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약 업체 '
    EYE MO'가 제작한 점안액의 필요성을 알리는 캠페인이 칸 라이언즈 헬스부문 은상을 수상했다.

    2014년 초반 심각한 가뭄과 주변국가에서 일어난 1000건의 산불로 인해  싱가포르의 공기가 악화됐다. 이를 기회로 EYE MO에서 초저예산으로 점안액을 홍보하는 재미있는 캠페인을 벌였다.

    싱가포르 시내 곳곳에서 물로 사람의 눈을 그린 것. 하지만 뜨거운 날씨에 물로 그린 눈 그림은  말라 없어졌고, 그때 스피커를 통해  점안액의 필요성을 알리는 방송이 나왔다. 이 캠페인은 세간의 화제가 되면서 매스컴을 통해 큰 홍보 효과가 일어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