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 유수 대회에서 다수의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BeICON' 소속 스포츠 모델 강연지가 '2017 나바 코리아 아시아 오픈 서울 챔피언십(NABBA WFF KOREA ASIA OEPN SEOUL)'에서 아쉽게 1위를 놓치는 호성적을 거뒀다.

    강연지는 지난 15일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그랜드힐튼 서울 컨벤션에서 진행된 '나바 코리아 아시아 오픈 서울 챔피언십 대회에서 'NABBA Miss Toned Figure Class' 부문 2위를 차지했다.



  • '베이비 페이스 + 근육녀', 이른바 '베이근녀'로 잘 알려진 강연지는 작은 키에도 불구하고 월등한 비율과 탄탄한 몸매로 주니어 머슬 부분 세계 프로 2위, 피규어 부분 1위, 주니어 부분 1위 등 각종 대회를 휩쓸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강연지가 소속된 'BeICON'은 하이씨씨엔터테인먼트가 론칭한 콘텐츠 브랜드로 바디, 비트, 뷰티, 패션 등의 분야에서 내로라하는 셀러브리티들과 함께 각종 꿀팁과 콘텐츠를 공유하는 'K-Style' 플랫폼이다. 대한민국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주도하는 트렌드세터들을 가장 가까이에서 엿볼 수 있다.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캐스트 등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