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 모씨 몸에서 의붓아버지 DNA 검출
  • 이영학의 의붓아버지 A씨(60)가 스스로 목숨을 끊은 이영학의 아내 최 모씨(32)와 성관계는 맺었으나 성폭행은 아니었다고 주장했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A씨의 가족은 지난 15일 "잠을 자고 있었는데 며느리가 A씨를 유혹했다"고 말했다.
    이어 "A씨는 잠결에 부인인 줄 알았는데, 부인이 아니었음을 알고 놀랐다"면서 "아마 성폭행을 당했다고 한다면 최 모 씨가 소리를 질러서 옆방에 있는 지인이 알아차렸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달 1일 최 씨는 영월경찰서에 고소장을 제출하면서 지난 2009년 3월부터 지난 9월 초까지 8년간 A씨로부터 수차례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의붓 아버지 A씨는 이에 대해 "며느리에게 손끝 하나 댄 적 없다"며 완강하게 성폭행 사실을 부인했으나, 최 모 씨의 몸에서 A씨의 DNA가 검출되자 말을 바꾼 것으로 보인다.
    또 최 모씨는 "A씨가 총기로 위협하며 성폭행했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A씨는 경찰 조사에서 "짐승 때문에 총을 갖고 있는것일 뿐 사람을 잡으려고 총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고 반박했다.
    경찰은 A씨 집에서 총기를 압수하고 DNA 검출을 근거로 체포영장을 신청했으며, 최 씨의 목소리를 녹음해둔 피해 진술과 A씨의 거짓말 탐지기등 다각도로 조사를 실시해 신병 처리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