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띠클럽' 5인방이 커플잠옷을 입는다

    KBS 2TV '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는 20년지기 김종국, 장혁, 차태현, 홍경민, 홍경인 다섯 친구들의 좌충우돌 소동극을 담은 야외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17일 방송될 2회에서는 첫날부터 좌충우돌 유쾌했던 용띠 오형제의 각양각색 첫날밤은 이야기가 그려지는 가운데 이들의 한밤중 모습이 공개됐다. 

    삼척 궁촌항에 도착한 여행 첫째 날 밤, 숙소 거실에 옹기종기 모여 앉은 다섯 남자들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무어소다 김종국, 장혁, 차태현, 홍경민, 홍경인이 똑같이 입은 커플 잠옷이 눈길을 끈다.

    파란색부터 핑크색에 이르기까지 귀여운 색상은 물론, 크고 작은 물방울 무늬는 앙증맞기 그지없다. 저마다 가수, 배우로 카리스마를 보여주던 다섯 친구들과는 어울리지 않는 듯 어울림을 자랑해 돋보인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차태현의 유쾌한 면모도 확인할 수 있다. 잠들기 전 안대로 곱게 머리를 넘긴 채 얼굴에 팩을 붙이고 있는 것. 그런 차태현을 신기한 듯 재미있는 듯 지켜보는 친구들의 표정이 웃음을 유발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번 커플 잠옷은 유부남 네 친구 중 누군가의 아내가 선물한 것이라고. 이에 다섯 친구들은 들뜬 마음으로 커플 잠옷을 입어보는 등 즐거운 여행 첫날밤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이와 함께 직접 다섯 친구들의 단체복을 준비하며 의리를 다진 친구도 있는 것으로 알려져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KBS2 화요 예능 '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 2회는 10월 17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사진=KBS 2TV '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