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김재원이 전무후무한 예능감을 뽐낸다.

    19일 방송될 KBS 2TV '해피투게더3'의 '해투동-여심루팡 특집'에는 김재원, 김승수, 하이라이트 이기광, 정동하가 출연한다.

    이날 '살인미소' 김재원은 녹화 시작부터 "조만간 캐릭터를 바꾸겠다"고 선언해 눈길을 끌었다. 오랜 시사프로그램 진행으로 인해 차분해진 이미지를 180도 바꿔 예능 캐릭터로 거듭나겠다고 호언장담한 것.

    이를 증명이라도 하듯 김재원은 '상담 예능'이라는 신개념 예능을 선보였다. "명리학, 물상이론 등을 공부했다"며 타인의 눈을 보면 어떤 사람인지 파악할 수 있다고 의기양양하게 주장했다.

    이어 출연자들을 전격 해부(?)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거창했던 사전설명이 무색하리만치 "전현무는 강아지 같다", "정동하는 소심한 것 같다" 등 누가 봐도 알법한 뻔한 풀이를 내놔 웃음을 자아냈다.

    김재원은 출연자들의 의심의 눈초리에도 굴하지 않고 꿋꿋하게 상담을 이어나갔다. 특히 그는 유재석을 향해 "야한 비디오를 끊게 되면 생활이 되게 좋아지실 것"이라고 은밀한 충고를 해 폭소를 유발했다.

    틈틈이 계속되는 김재원의 심리상담에 출연자들 사이에서는 '김재원 원장님'을 향한 신뢰도가 급상승했다는 후문이다. 급기야 출연자들은 "김재원의 재발견이다", "방송 끝나면 상담소 하나 오픈해라"고 감탄을 연거푸 쏟아냈다.

    김재원의 맹활약이 펼쳐질 KBS2 목요 예능 '해피투게더'는 19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3']